샵에 이렇게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은데… 그나…

샵에 이렇게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은데... 그나저나 이런 식당? 빨리 만들어주삼... 술도 파나요????? 가락시장, 노량진수산시장 안 갈 것 같아요

샵에 이렇게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은데… 그나… - 이미지 1
© tipnote.botari.net

샵에 이렇게 붙여놓으면 좋을 것 같은데… 그나저나 이런 식당? 빨리 만들어주삼… 술도 파나요????? 가락시장, 노량진수산시장 안 갈 것 같아요